CBE원스톱 패키지 CJ대한통운-틱톡 ,틱톡 마케팅과 해외물류를 한번에?

 

 

요즘 K브랜드의 해외 진출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어요.특히 동남아시아와 일본 시장을 겨냥한 이커머스 진출이 활발한데요.
이런 흐름 속에서 CJ대한통운과 틱톡이 손을 잡고 K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는 소식이 화제랍니다. 

 

저도 해외 온라인 쇼핑몰이나 틱톡 같은 플랫폼에서 한국 제품이 활발하게 판매되는 걸 보면 괜히 제가 더 뿌듯함을 느낄때가 많답니다. 특히 이번에 CJ대한통운과 틱톡이 손을 잡고 K브랜드의 동남아시아와 일본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는 소식에 뭔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CBE원스톱 패키지는 정확히 뭘까요??

CBE원스톱 패키지는 CJ대한통운이 글로벌 플랫폼 틱톡 등과 협력해 국내 브랜드(특히 K브랜드)의 동남아시아 일본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통합형 이커머스 서비스예요.
이 패키지는 플랫폼 입점, 콘텐츠 기획, 마케팅, 결제, 물류 등 해외 이커머스 진출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하나로 묶어 셀러의 상황에 맞게 유기적으로 결합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구체적으로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가 포함되요~~

 

-플랫폼 입점: 틱톡샵 등 해외 쇼핑몰 입점 지원
-콘텐츠 기획·마케팅: 숏폼 광고, 현지 크리에이터 협업 등 콘텐츠 마케팅 전략 지원
-결제 및 대금 수취: 글로벌 결제 솔루션을 통한 원활한 대금 정산
-물류: 국내외 풀필먼트, 항공·해상 포워딩, 현지 물류센터 등 빠르고 정교한 물류 서비스 제공

 

특히 CJ대한통운은 동남아 6개국에 60여 개 물류 거점을 운영해 배송 리드타임을 기존 대비 5~6일 단축할 수 있으며 현지 소비자는 주문 후 하루 이틀 만에 상품을 받을 수 있어요.
이처럼 CBE원스톱 패키지는 셀러들이 해외 진출 시 겪는 다양한 장벽을 낮추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 종합 솔루션 역할을 할것 같아요!!

 

마케팅과 물류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원스톱 패키지가 등장한다면 중소 브랜드도 해외로 쉽게 뻗어나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는 생각을 잠시해봅니다~^^

 

원스톱 패키지의 핵심은요?

CJ대한통운은 이 패키지를 통해 K브랜드의 해외시장 진출과 정착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방침이예요.
틱톡샵의 입점 브랜드 수는 2023년 70만 개에서 지난해 110만 개로 60% 이상 증가했어요~이처럼 틱톡샵이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K브랜드의 수출 확대 가능성도 커지고 있답니다.


장영호 CJ대한통운 IFS본부장은 K웨이브를 주도하는 브랜드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물류 기반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어요!! 또한 K셀러와의 동반성장을 이끄는 핵심 물류 파트너가 되겠다는 포부도 밝혔답니다~

 

 

이번 협업은 단순히 물류 지원을 넘어 K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위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큰것 같아요~~
마케팅 결제 물류 등 복잡한 절차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면 중소 브랜드도 해외 시장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넓어질 것 같아요~
저 역시 이번 협업이 K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마무리하며

CJ대한통운과 틱톡이 함께하는 CBE원스톱 패키지는 K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고 있어요!!
마케팅과 물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 패키지가 앞으로 K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주목해볼 만할것 같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